뱅글래머 공식몰 - 가슴 크림의 끝판왕. A컵, 납작가슴 고민 해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ABOUT


가슴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여자의 자존심까지 키워 줄 압도적 기술력!

라이프타임웍스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 볼륨감있는 바디를 구현하기 위해 전문 연구진의 10여년의 성과가 담긴 첨단 기술의 집약체를 보여드립니다.
25세 전후로 약해지기 시작하는 가슴, 다이어트를 시작한 가슴, 여름철 수영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평소 간단한 관리만으로도 예쁜 가슴을 지킬 수 있도록 기술력을 집중하였습니다.
하루 10분 관리만으로도 자존심까지 키울 수 있습니다.


독점기술과 인증자료

10년간 쌓은 기술력은 누구도 모방할 수 없습니다.
특허, 국제논문, 인체시험 성적서 등 정식으로 검증받기 위한 객관적인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에스트로겐 수용체 촉진 기술]
가슴의 크기는 에스트로겐의 양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은 연구결과로 입증되었으며 유방의 유선 조직에 분포하는 에스트로겐 수용체를 촉진하여 활성화시키는 것이 핵심 기술입니다.

국제논문


[모세혈관 확장기술]
에스트로겐 수용체에는 평소 섭취하는 영양분이 혈관을 따라 잘 공급되어야 에스트로겐 생성에 더 많은 도움을 줍니다.
더 많은 영양성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주는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제논문


[나노 마이셀링 기술]
나노마이셀링 기술은 주성분을 피부 깊이 흡수시켜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빠른 시간 안에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수치로 증명된 사용효과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KCAC)에서 세계기준의 가이드라인과 규정에 따라 수행한 인체적용시험을 거쳤습니다.
4주 사용 후 피부 탄력은 8.75%증가, 참가자의 68%가 탄력개선효과에 긍정적인 응답을 하였고
역시 4주 사용 후 피부 보습은 107.26% 증가, 참가자의 86%가 피부보습효과에 긍정적인 응답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피부 안정성은 10가지 전항목에서 전혀 이상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실제 고객 반응

사용권장 기간은 최소 2개월입니다만, 사용 시작 일주일만에 빠르게 빵빵해진 효과를 보셨다는 고객들과 뛰어난 흡수력으로 피부 보습 효과를 보신 고객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개인차이는 있지만 사용 후 효과를 확실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여성들의 가슴고민을 공감합니다

다양한 이유로 가슴은 빈약해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20대 중반이 넘으면 누구든지 신경써서 관리를 시작해야 합니다.
가슴은 얼굴에 주름이 나타나는 것 보다 빠른 시기에 약해지므로 얼굴 관리 못지 않게 빠른 시기에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25살인데 가슴이 약해지고 있는 느낌이에요.”
- 이지연 (취업준비중/25살)

여성의 가슴 노화는 20대 중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노화가 일어나면 일단 유방의 볼륨이 작아집니다.
가슴 윗부분이 꺼지고 아래로 처지며,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는 물질과 섬유의 합성능력이 떨어져 탄력성이 급격히 낮아집니다.
피부의 표피도 늙어 거칠어지고 지방의 양이 전체적으로 줄면서 유방의 피부조직이 탄성을 잃고 늘어나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했더니 가슴 크기와 탄력이 줄어들었어요.”
- 김현주 (직장인/31세)
엉덩이, 복부, 가슴, 얼굴 중에서 얼굴 다음으로 가슴살이 빠집니다.
급격한 다이어트는 가슴의 탄력 저하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몸에는 지방을 더 빨리 분해하도록 도와주는 베타(β) 수용체가 있는데 주로 가슴, 얼굴 등 상체에 더 많습니다.
특히 무리한 식이 조절을 통한 다이어트는 지방으로 이루어진 가슴의 크기를 급격하게 감소시켜 노화를 가속화시킵니다.




“옷 입을때 보이는 윗가슴을 탄력있게 만들고 싶어요.
- 최유정 (웨이트중독자/28세)

나이를 먹고 탄력이 떨어지면 가슴이 쳐지기 시작하면서 윗가슴이 비어 보이게 됩니다.
운동복을 입을때나 평상복을 입을때 보여지는 윗가슴이 탄력있게 관리되면 훨씬 더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하게 보여집니다.
가슴 볼륨이 점점 떨어지면서 유두의 위치가 점점 아래를 향하게 되면 관리를 시작할 시기가 이미 늦은겁니다.


“모유수유를 하고 가슴이 작아졌습니다.
- 김정연 (회사원/35세)
모유수유를 하다 단유를 하게 되면 수유를 하기 위해 증대됐던 가슴의 지방과 유선조직이 수축하게 되는데, 이때 갑작스럽게 감소한 가슴 지방과 유선조직은 진피층의 탄력저하를 일으켜 유방하수를 발생시키고 가슴을 더욱 작고 탄력 없게 만듭니다.




“폐경기가 지나고 가슴도 축 늘어졌네요...”
- 송옥정 (주부/52세)

여성의 유방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차 진정한 유방 조직은 감소하고 지방이 늘어남에 따라 쳐지고 탄력을 잃게 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여성은 50세 전후하여 이른바 폐경기를 맞이합니다.
이 시기에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estrogen)과 프로게스테론(progesterone)의 생성이 현격히 줄어들어 자연적으로 예쁜 가슴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바디를 위하여

라이프타임웍스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R&D 투자와 최상의 원료와 최적의 배합조건을 찾아 최고의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Back to Top